내 화장품 파헤치기

페리페라 하트백만개, 겨울 다크 쿨톤 후기

행복하고 즐거운 2023. 5. 4. 14:57
728x90
반응형

겨울 다크 쿨톤 화장품

 

나는 대체 무슨 톤인가. 나의 퍼스널 컬러를 찾아라...


나는 내가 가을 웜톤인줄 알고 여태 살고있었다.
그리고 최근에 친구가 나보고 곽윤기 닮았다고 함.(나여잔데?)

검색해서 곽윤기 짤을 보고...

 

일차 충격을 받고 연두색 귤이 되어버린 곽윤기님을 보고

그날 노란색 옷을 입고있던 내 모습을 한번 더 보고..

곽윤기 퍼스널컬러 웜 곰팡이짤
곽윤기 웜곰팡이짤



곽윤기 퍼스널 컬러 쿨톤
곽윤기 쿨톤 짤




혹시 나도 쿨톤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분도 본인이 가을웜톤이라고 우기시다가

결국 겨울 쿨톤이 되셨다..ㅋㅋㅋㅋ


그날 폭풍 검색으로 까만 사람도 겨울 쿨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사실이었다

 

사실 5년쯤 전에 8만원정도 주고 했던 퍼스널 컬러에서

겨울 쿨톤이 나왔었다. 그때 샵에서 나에게 보라색 립을 발라줬었는데

속으로 내가 플럼을 바르다니 말도안댐.....이라고 생각하며

끝까지 부정하고 나와서 그냥 돈만 버렸다고 생각한적이 있었다.

 

그리고 1년쯤 후에 무료로 퍼스널 컬러 진단을 받았는데

그때는 봄브라이트가 나왔었다.

그때 머리 톤이 밝은 갈색이어서 사실 해주시는 분께서 톤을 확실히 보기가 힘들다고 하셨었다..

 

물론 봄브라이트에 어울렸던 컬러들도 잘어울렸었다.

 

그리고 나이를 먹어가면서 조금 차분해지고 싶은마음에

나 스스로 가을 웜톤이라고 생각했던거 같다 ㅋㅋㅋ

그리고 나는 가을웜톤으로 알고 쭉 화장품을 가을웜톤에 맞춰서 구매를 했더랬지.

이정도면 나는 누구 여기는 어디..

 

이제는 겨울 쿨톤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최근부터 사모으기 시작한
겨울 쿨톤 립과 화장품들을 리뷰해 보려고 한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하트 백만개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하트백만개

웜톤일때는 절대 바르지도
사지도 않았을 핑크 컬러 ㅋㅋㅋㅋ
정확히는 레드 핫핑크 느낌이다

원래는 갈색빛이 많이 도는 머리였다가
검정으로 염색을 하였고
섀도우도 톤을 바꿨더니

이색이 어울림 ㅋㅋㅋㅋ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하트백만개

정말 얼굴에 바르자마자
형광등이 탁 켜지는 듯한
색감이다

페리페라 잉크더벨벳 하트백만개

ㅎㅎㅎ그동안 웜톤인줄 알고
칠리색만 주구장창 바르고다녔었는데
쿨톤이라고 생각하고 작정하고 화장품을 바꾸니까
쿨톤같기도 하고... 모르겠다^_^


겨울 다크 톤

바르면 이런느낌!
인상이 정말 선명해지고 얼굴 혈색이 밝아지는 기분이다.


조효진님 쿨톤이라고 깨닫는 영상  바로가기!

위 영상처럼
뷰티 유투버 조효진님의 영상에서도
본인이 웜톤인줄 아셨는데 알고보니 쿨톤이었다고 하는 영상을 보고
아... 나도 쿨톤인가보다라고 더 확신을 했지
조효진님도 충격먹던 그 때에 나도 같이 충격먹음....아 나도 쿨톤인가바...!!!
 
앞으로 가을웜톤인줄 알았던 내가
최근부터 사모으기 시작한 겨울 쿨톤 화장품 리뷰를 해보겠음 ㅋㅋㅋㅋ

 

뭐 무슨톤이면 어때.. 나한테 어울리면 그게 정답이지..ㅎㅎㅎ
 
 

반응형